[충남지회]충청남도 피부미용기자재 박람회 성료

홈 > 회원광장 > 지회소식 > 충남
지회소식

[충남지회]충청남도 피부미용기자재 박람회 성료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0 3649

(사)한국피부미용사회 충남지회(지회장 유연영)가 제1회 충청남도 피부미용기자재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충남지회가 주관하고 (사)한국피부미용사회 중앙회가 후원한 이번 박람회는 지난 6월 2일 천안시 세종웨딩홀에서 피부미용업주

위생교육과 병행해 펼쳐졌다. 이번 박람회는 충남지역 에스테틱 전문가를 위한 B2B 박람회였던 만큼 엔에프코리아 (스킨모아), (주)상아코스메틱, 노아코스메틱 등 20개 관련업체가 참여해 명실상부, 전문박람회의 위상을 더했다. 또 하루 일정의 짧은 기간에도 불구, 충남지역 400여명의 관람객이 다녀가 내실면에서도 성공적인 첫 박람회였다는 평가를받고 있다.

(사)한국피부미용사회 충남지회 유연영 지회장은“고심 끝에 시작한 박람회가 성공적으로 잘 치러져 기쁘고 내년 행사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며 소감을 전했다. 사실 충남 지역은 서울, 대전과 지리적으로 가까워 박람회 개최를 결정하기까지 고심이 많았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지회원들은 서울, 대전 등 인근 대도시에서 열리는 박람회에 참석해왔기 때문이다. 하지만“애매한 지리적 위치로 참석률이 저

조할 것이란 기우는 말 그대로 기우에 불과했다”는 것이 충남지회 관계자의 전언이다. 유연영 지회장은“굳이 대전까지 가지 않아서 좋았다”는 회원부터“왜 진작 하지 않았냐”는 조언까지 현장에서 쏟아진 칭찬과 격려에 용기를 얻었다며 이같이 말했다.

충남지회는 앞으로 매년 피부미용기자재 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내년부터는 보다 적극적인 홍보로 참여업체, 관람자 모두 윈윈할 수 있는 행사로 위상을 더하겠다는 계획이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