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전국 피부미용인 여러분!


여러분들의 집, 사단법인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를 찾아주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국가로부터 정식 피부미용사로 인정받은지 10년이 되었습니다. 그 후 전국 피부미용인들은 산업의 주인으로서 자리를 잘 지키셨고 우리 협회도 여러분들의 대변기관으로 최선을 다했으며, 노력하여 발전하는데 게을리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일할 수 있었던 것도 전국 회원님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입니다.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피부미용인 여러분 아직도 산업 현장에서 직업군으로 일하기에는 법.제도가 열악합니다. 산업이 발전하고 있는 것에 비하여 행정적으로 뒷받쳐 주지 못하여 많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집, 우리 협회는 피부미용인들의 지위 향상과 권익 보호를 위해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가장 시급한 것은 미용기기를 합법적으로 쓸 수 있도록 하는 미용기기 규정 마련을 위한 법이 제도화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19대 국회에 이어 20대 국회에서도 미용기기 규정마련을 위한 법을 새누리당 김기선 의원님 대표발의로 발의해 놓은 상태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현재 시행령에 정의되어 있는 미용업(피부)를 상향하여 공중위생관리법(모법)에 정의하는 법안을 남인순 의원님 대표발의로 발의예정입니다.
이러한 행정적 제도 마련은 피부미용인들의 위상을 높이고 영업자 분들의 권익을 보호받을 수 있는 안전장치입니다.
언제나 살아 움직이는 협회가 되겠습니다. 피부미용인들의 가장 큰 어려움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용기와 격려해 주십시오.
올해도 건강하시고 사업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test01

close

사이트맵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