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호

홈 > 협회소식 > 매거진
매거진

2023년 1·2월호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1 1797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전국 피부미용인 여러분

지난해 잘 마무리하셨지요?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그리고 건강과 사업이 번창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우리 협회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는 저와 임직원 모두 피부미용산업의 발전을 위해 일하고

피부미용인들의 권익을 대변하는 협회로서 초심을 잃지 않고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믿어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협조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마음을

이렇게 지면으로 전하고 인사드립니다.

 

피부미용산업은 AI로 대신할 수 없는 멋진 직종입니다.

피부미용 직종 업무에 함께 임하며 노력하시는 여러분이 있어 많이 발전하였습니다.

 

자랑스러운 피부미용인 여러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회장  조 수 경

지회탐방
충청남도 지회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성장을 거듭하는 모범지회
북쪽으로 경기도, 동쪽으로 대전광역시·충청북도·남쪽으로 전라북도와 접하고 있는 충청남도는 세종특별자치시와 천안시를 비롯해 8개의 시와 7개의 군으로 이뤄져 있다.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충청남도지회는 현재 제6대 임원진이 활동 중에 있으며 김현이 지회장을 주축으로 이말자, 이광분 부지회장과 지부장이 충청남도 지역의 피부미용인을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처럼 탄탄하고 체계적인 운영과 활동 능력을 인정받아 충청남도지회는 지난 10월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로부터 지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모범지회로 선정되었다.

충청남도지회의 이러한 눈부신 성장이 단 한순간에 이뤄진 것은 아니다. 제5대에서 구원투수로 투입된 김현이 지회장의 희생과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기도 했다. 개척정신을 발휘해 황무지와 같았던 충남지회에 숨결을 불어넣기 시작했다. 김현이 지회장은 행정 업무를 맡아보았던 공무원 생활의 경험을 충분히 살려 서류의 문서화는 물론 행정자료를 만들어 놓았다. 각종 회의자료는 물론 근거자료, 관계기관, 지자체와의 공문서류 등을 갖추어 언제든지 누구든지 필요 시 활용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갖추어 놓았다.

또한 예산 설계와 집행을 통해 회비관리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이밖에도 충청남도지회는 봉사부와 교육부로 나누어 활약하고 있다. 팀장에게 권한을 주고 팀장을 주축으로 책임감을 부여하는 시스템으로 교육 관련한 사업에서도 마찬가지로 PD역할과 NCS교육 모집 등 사업 역할을 분담하고 스스로 책임지고 이끌어 갈 수 있는 자기주도식 자율 운영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충청남도지회는 지난 11월 11일 공주 계룡산 동학사에서 임원 단합대회를 가졌다. 김현이 지회장과 임원진 모두는 다가오는 2023년에도 무한 진화의 힘으로 더욱 성장할 것을 약속했다. 충남지회는 앞으로 지자체와의 유기적인 교류는 물론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실시하지 못했던 거리캠페인을 충청남도 방방곡곡을 돌며 활발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능동적이며 활동적으로 움직일 충남지회의 2023년이 더욱 기대된다.
샵, 대학, 기업 등의 더 다양한 소식은 뉴에스테틱 매거진을 구독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02-586-7343~4) 
※ 본 게시물의 모든 콘텐츠에 대한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1 Comments